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제8회 천안호두축제가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천안호두의 주산지인 광덕면에서 개최된다.
전국적으로 최고의 명성을 날리고 있는 천안호두축제는 수많은 관광객과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이틀 간의 일정으로 화려한 개막식과 함께 호두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광덕 천안호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천안호두 축제는 3일 첫째날에는 오후 2시부터 개막식이 열리고, 둘째날에는 호두가요제 및 다양한 프로그램과 호두를 이용한 먹거리, 흥겨운 즐길거리 등 축제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된다.
이종근 천안호두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천안호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과 행사장을 찾는 모든 시민들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