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광주광역시농업기술센터는 1일 센터 2층 대강당에서 식량작물, 채소, 과수 등 관내 농업인과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5년 기술보급 시범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에서는 환경농업, 소득경영, 농촌자원분야의 16개 사업의 추진현황과 성과를 공유하고, 문제점과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광주지역 밀 재배 면적 증가(2014년 950ha→2015년 1307ha)에 따른 2모작 적응 지역맞춤 벼 재배기술과 품종별 생육 특징을 교육하고,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하는 46개 벼 품종비교전시포를 둘러보는 현장교육도 실시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평가 결과를 내년도 사업에 반영해 현장 기술문제를 해결하고, 본격적인 시장 개방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선진농업기술 보급에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