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 지정 협약 체결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11월 25일 오전 11시 구청장실에서 사회복지법인 다사랑복지재단(대표 권오헌)과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기관 지정 협약을 체결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다사랑복지재단은 동구 아이돌봄 지원사업의 전반적인 운영과 관리를 위탁받아 2026년 1월 1일부터 2030년 12월 31일까지 5년간 ...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17일(목) MG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사랑의 송편나눔’ 행사를 복지관 식당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MG손해보험 대표 김상성 비롯한 임직원 20명은 장애인 및 가족, 지역사회 주민 400여명에게 송편나눔 및 식사보조, 화단정리 등 각종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노랗게 핀 국화꽃을 복지관 정원에 심어, ‘MG손해보험과 함께하는 가을정원’을 조성하여 복지관에 가을 분위기를 느끼게 하였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각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복지관에서는 “바쁘게 살아가는 모두가 이렇게 한번쯤 돌아봐주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 곧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사람들이 많아 풍성함을 느꼈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에 작은 나눔으로 큰 사랑을 전해주고 있다.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 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민간기업과 파트너쉽 구축을하여 지역사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