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신안군(군수 고길호)에서는 임금체불, 폭행 등 염전근로자 인권침해 예방을 위해 2015. 9. 17(목) 증도면 태평염전 회의실에서 천일염생산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유관기관 합동 법질서 교육을 실시했다.
신안군에서는 최근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천일염 위생문제와 관련해서 다시는 위생문제가 거론되지 않도록 하루속히 염전 시설개선 사업을 완료해 줄 것을 당부하였고, 목포경찰서에서는 준사기, 횡령, 폭행에 관해서, 고용노동부 목포지청에서는 근로계약 체결과 고용관리 등 근로기준법과 관련된 사항을 교육하는 등 천일염생산자들의 법질서 확립에 역점을 두었다.
신안군 관계자는 염전 시설개선을 조속히 완료하는 것이 천일염 위생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신안천일염이 믿을수 있는 안전한 식품임을 전국민에게 증명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다음 교육은 염전근로자가 많은 9.22(화) 지도읍, 9.24(목) 신의면에서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