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바위문화관 창작연희‘껄껄껄 연희상조’ 12.5~6. 공연
꽃바위문화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문예회관 특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확보한 지원금으로 제작한 기획공연 ‘껄껄껄 연희상조’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12월 5일(금) 오후 7시 30분, 12월 6일(토) 오후 3시와 6시, 총 3차례에 걸쳐 꽃바위문화관 공연장(동구 방어동)에서 진행된다. ‘껄껄껄 연희상...
16일 충북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민)에서는 의림초등학교(교장 최병택) 의림한마음큰잔치를 맞아 노인공경홍보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의림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등 약 1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할머니 할아버지께 쓰는 사랑의 엽서쓰기, 뱃지 만들기, 노인공경을 주제로 한 짧은 글짓기 공모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공경에 대한 올바른 인식관을 확립하고 孝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랑의 엽서쓰기, 노인공경을 주제로 한 짧은 글짓기 공모전에서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에 대해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상장과 상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작년과 더불어 의림초등학교에서 노인공경홍보캠페인을 진행했다. 작년에도 참여했던 학생도 있고 새롭게 참여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그 동안 못했던 말들을 엽서에 쓰고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며 해사 담당자로써 뜻 깊은 시간이었다.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 더욱더 발전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노인공경에 대한 인식확산을 주도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