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 지정 협약 체결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11월 25일 오전 11시 구청장실에서 사회복지법인 다사랑복지재단(대표 권오헌)과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기관 지정 협약을 체결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다사랑복지재단은 동구 아이돌봄 지원사업의 전반적인 운영과 관리를 위탁받아 2026년 1월 1일부터 2030년 12월 31일까지 5년간 ...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서울~세종 간(제2경부) 고속도로 건설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하는 서명운동을 8월 31일부터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에는 서운면 포도축제에서 황은성 시장이 발 벗고 나서 “시민의 힘으로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의 조속한 사업 추진을 이루어 내자”며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하며 서명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서명운동은 축제를 방문한 시민 뿐 아니라 타 지역 시민으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었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씨는 “내가 사는 지역에는 커다란 혜택은 없지만, 국가 균형발전을 위해 반드시 추진해야 하는 사업”이라며, “바쁘신 와중에도 시장님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안성시의 염원이 꼭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안성시는 서명운동이 범시민운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시민, 단체, 기업체 등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