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성남수정경찰서(총경 조법형)는, ’14. 3월, 교통사고로 아버지를 잃었던 A양은 경찰관의 도움으로 1년 6개월 후인 ’15. 09. 11. 성남시 자전거 보험으로부터 사망보험금 4,500만원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성남수정서 청문감사실과 교통조사계에 따르면, 2015년 피해자 원년의 해로 자전거 보험 미 혜택자에 대해 조회를 하여 안내하던 중 위의 사례를 발굴하고 유가족 A씨(42세, 여)에게 자전거보험 안내 및 제출자료 준비 절차에 대해 알려주었고 지난 14일, 사망보험금 4,500만원을 지급받게 해 주었다고 전하고 있다.
위의 사례처지자체 자전거 보험을 알지 못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사고를 당해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13. 08. 20.부터 성남시는 자전거 보험에 가입하여 성남시민 누구나 자전거 사고를 진단 4주 이상 당하면 20만 원 이상 사망 시 최대 4500만원까지 보험금을 지급한다. 이때 교통사고 가해자이든 피해자이든 단독사고든 무방하다. 또한 중복 보장 가능하여 다른 보험을 받았어도 보험금 공제 없이 다 받을 수 있다.
교통조사계 전경희 경장은 ‘자전거 사용자가 많이 늘고 있는 추세로 자전거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자전거 보험에 대해 잘 알지 못하여 혜택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뿐더러, 특히 경찰에 접수되지 않은 단독사고는 자전거 보험 안내를 받지 못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 신청기한은 사고 발생 후, 2년 이내이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이 홍보되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