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양주시 공무원직장협의회는 8월31일 리모델링한 직협사무실 개소식을 하고 9월1일부터 제6기 공무원직장협의회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고 밝혔다.
현재 양주시 공무원직장협의회의 회원은 정원 832명 중 58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정현황은 회원의 회비 등으로 1억4천여만원을 적립했다.
양주시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권혁인)는 그동안 깨끗한 직장풍토 조성과 후생복지 대책을 목적으로 출범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세월호 유가족 지원성금 기부, 재해피해 복구 봉사활동과 다문화가족 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많은 일을 추진해 왔다.
청렴양주를 실천코자 800명의 직원으로부터 청렴실천 각서를 작성하여 시장에게 서약서를 전달 청렴 양주를 만들어 가는데 직장협의회 회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청렴의 기틀을 마련해 가고 있다.
또한 활기찬 직장풍토를 조성을 위해 여직원 휴게실 물품 지원, 직원체육대회 경품지원, 핑퐁탁구장 운동기구 지원하고 간담회를 매년 두 차례 이상 개최 직원들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힘을 쏟아왔다.
협의회 관계자는 제6기 공무원직장협의회 임기를 시작으로 직원들의 권익향상은 물론 시민이 만족하는 명품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