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심민 임실군수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관내 주요사업 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민선 6기 공약사항 및 군정 핵심사업에 대한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중심의 정책의지를 전달할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관계자들과의 현장 확인 및 간담회를 개최하여 연내 조기성과 및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첫째날에는 임실N양념산업 육성 및 (사)임순남농산업인력지원센터, 임실치즈팜랜드 조성사업, 임실천 하천재해예방사업장 등을 방문하였으며, 둘째날에는 사선대 생태공원 조성, 섬진강생활체육공원 보강사업 등 이틀간 농식품․재난안전․관광 분야별로 총 12개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심 군수는 주민과 공사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변화하는 군정의 가시적인 성과들이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분야별 사업들이 임실군 발전과 직결된 만큼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성과를 내는데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실군은 97개 핵심사업을 집중 관리하여 4차례에 걸쳐서 로드맵에 따른 추진상황을 점검하였으며, 핵심사업의 연내집행 여부와 집행단계별 애로요인을 추적․해소하는 등 현장중심의 집행 관리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