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보문복지재단(이사장 정형래)은 광주지역 저소득층의 추석 차례상 차리기 등 명절나기와 치료비가 없어 병원진료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의 긴급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광주광역시는 19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윤장현 시장, 보문복지재단 정형래 이사장, 정영헌 이사, 주영곤 보문고 교장 등 보문복지재단 관계자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규 부회장, 김상균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열었다.
보문복지재단은 어려운 이웃돕기사업, 생활이 어렵거나 성적우수 학생들에게 장학사업을 하는 등 공익법인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13년 12월 설립됐다.
윤장현 시장은 “한 사람도 버려지지 않는 따뜻하고 당당한 광주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해 우리 사회에 나눔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형래 보문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우리 재단은 앞으로도 복지사업의 영역을 확대해 지역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