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광주 서구 화정3동 화삼골 하누리봉사단(단장 박춘복)은 지난 2015. 8. 4(화) 14:30 화정3동 주민센터 2층회의실에서 복지협의체 위원,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새마을부녀회, 주민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 복지사업을 수행하는데 협의체 위원들만으로는 사업수행에 어려움이 있어 지속적인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을 위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서 하누리봉사단은 화정3동 복지협의체 산하 전문 봉사단을 운영함으로써 수혜대상자에게 직접적인 서비스 제공 및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다.
하누리봉사단장(박춘복)은 “오늘의 발대식은 이웃에게 정성스러운 마음을 나누어 주겠다고 우리 스스로 다짐하는 귀중한 자리”라며, “오늘의 시작이 행사성으로 그치지 않고, 실현가능한 봉사활동부터 차근차근히 실천해 나가다 보면 화정3동은 사랑과 정이 넘치는 살맛나는 동네가 될 것”이라며 확신에 찬 소감으로 인사말을 맺었다.

이어 송민철 화정3동장은 “화삼골 하누리봉사단 운영을 위하여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화삼골 하누리봉사단으로 화정3동의 새로운 전통을 만들어보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