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부모의 생업 활동과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문화체험이 쉽지 않은 드림스타트 가족이 영화 관람을 통해 오붓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는 CGV광주터미널점과 ‘가족과 함께하는 무비 체험’ 업무 협약을 맺고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가족 등 694명이 영화 관람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하는 무비 체험’은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가족 나들이나 문화체험이 쉽지 않은 아이들에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CGV광주터미널점에서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해서 관람할 수 있다.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각 가정에 배달된 영화관람 쿠폰(1인당 1개)을 가지고 영화관을 방문, 쿠폰을 영화 티켓으로 교환한 뒤 관람하면 된다.
다만 부모가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녀를 동반해야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다.
남구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관람’을 추진하게 됐다”며 “영화 관람을 통해 가족간 결속력도 강화하고 좋은 추억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