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새누리당 전북도당은 7월 16일(화) 오전 11시, 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김항술 전북도당위원장 취임식을 겸한, 당원 화합전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김항술 위원장은 “전북발전을 위해서라면 영혼을 팔아서라도 밑돌을 괴겠다”며 “언제나 열려있고, 누구라도 함께할 수 있는 도당을 만들어 내년 총선에서는 기필코 원내 진입에 성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항술 위원장은 또 “부자인 형을 돕는 일조차, 가난한 흥부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새누리당이 진정한 애향운동본부로 거듭날 때, 도민 모두가 염원하는 전북발전의 희망을 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전북도당은 이날 당원화합 전진대회와 함께 김항술 도당위원장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전북 애향 운동’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노철래 국회의원과 정운천 前도당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와 함께 심보균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이영국 한국자유총연맹 전라북도회장 등 도내 기관 단체장이 대거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