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동구청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대장 임광석)는 1월 23일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성금은 동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재난·재해로 인한 지방행정업무 및 대민서비스 중단에 대비하기 위해 주요 행정정보시스템에 대한 재해복구 모의훈련을 3일 실시했다.
이번 모의훈련은 갑작스런 재난·재해로 인해 수원시 행정정보시스템에 장기적인 장애 발생 시 경기도청에 설치되어 있는 재해복구시스템을 가동해 정업무 및 중요 민원서비스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재개되는지를 확인하는 훈련이다.
주요 행정정보시스템인 새올행정, 지방세, 세외수입, 건축행정(세움터), 부동산거래, 도로명주소 등 9개 시스템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비상대책위원과 부서별 업무 기능점검을 위한 비상조직을 구성해 계적인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에서는 경기도청에 설치된 재해복구시스템을 이용해 4시간 안에 안정적으로 행정서비스를 재개하였으며, 재해복구시스템 정상가동 여부, 데이터 동기화 상태, 재해복구 장비 성능 및 상태 등 전반적인 대처 상황을 점검했다.
시 관계자는“재해복구 모의훈련을 통해 재난 대응 능력을 높여, 예기치 못한 장애발생 시에도 재해복구시스템을 통한 행정업무 및 대민서비스 제공으로 비상상황에 더욱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