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인천부평경찰서(서장 황순일)에서는 지난 25일 십정동 소재 ○○○에서 태국 여성 5명을 고용하여 밀실 설치 후 인터넷 광고를 통해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를 검거하여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업주 이某씨(40세,여)는 올해 5월초 부터 관광비자로 입국한 태국 여성 5명을 고용,인터넷에 성매매를 광고하고, 전화로 예약한 불특정 남자손님에게 1시간에 10만원의 화대를 받고 업소 내 밀실에서 성매매한 혐의를 받고있다.
경찰은 단속현장에서 압수한 휴대전화와 영업장부 등을 통해 성매수남들을 상대로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관계자는 1월부터 6월까지 성매매업소를 집중단속해 총20여 업소에 불법행위를 적발하고 24명을 입건했다“고 밝혔으며,성매매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집중단속을 이어 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