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전북지방경찰청(청장 홍성삼)은 6월 24일 오전 신임 전북경찰 천주교경당 지도신부로 발령받은 이정현 신부를, 미사를 주관하고 종교활동을 지도할 경신(경찰청 지도신부)으로 위촉하였다.
▲ 이정현 신부 위촉식
전북경찰 천주교 신자 모임인 베드로회는 지방청, 완산‧덕진서 경찰 등 4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 위촉한 이정현 신부와 함께 정기적인 친목미사와 소외계층 봉사활동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홍성삼 전북경찰청장은 “전북경찰이 도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스마트 경찰이 될 수 있도록, 정서함양은 물론 참된 종교관 정립을 통한 심신정화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전북청 경신으로 위촉된 이정현 신부는 베드로회(전북청 천주교 신자모임) 신자들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전북경찰 사목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