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전북지방경찰청(청장 홍성삼)은 6월 19일(금) 16:00시부터 19:00까지 이마트 전주점에서 전북지방청, e-mart전주점, KOVA 전북지부와 범죄 피해자 지원 기금마련을 위한 영수증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영수증 기부 캠패인 실시
지난 11일 전북지방경찰청은 e-mart전주점과 업무협약을 맺었고 마트에서 물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모금함에 넣기만 하면 영수 금액의 0.5%를 범죄피해자 지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영수증 기부 캠패인 실시
이날 캠페인은 e-mart전주점에서 장소를 제공하고 전북지방경찰청, 완산경찰서, 덕진경찰서와 (사)KOVA전북지부․전주대학교 유니KOVA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캠페인에 참여하였으며,기부활동에 참가한 남녀노소 및 아동들까지 포돌이․포순이와 기념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행사에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지속적인 기부활동 참여를 약속하였다. 캠페인 행사에서 모아진 영수증의 금액은 약 1천만원으로 이의 0.5%는 적립금으로 전환 된 후 범죄피해자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