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1동, 소띠돈띠 횡성생고기 설 맞아 백미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전선녀)는 1월 20일 용현동 소재 소띠돈띠 횡성생고기(대표 이은희)가 설 명절을 맞아 송산1동 저소득층을 위해 백미 200kg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소띠돈띠 횡성생고기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
광양시는 지난 16일 광양읍권역(덕례사거리, 우시장사거리)과 중마동권역(월드마린센터 사거리)에서 교통캠페인을 전개했다.
교통캠페인은 시민과 함께하는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없는 광양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열린 캠페인에는 광양시청, 광양경찰서, 광양교육지원청, 광양소방서,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모범운전자회, 광양녹색어머니회, 광양의용소방대원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캠페인은 과속 안하기, 음주운전 금지, 신호 지키기, 불법주정차 안하기 등 교통법규 준수에 초점을 맞춰 실시됐다.
시 관계자는 “교통약자인 어린이와 노약자의 사고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통캠페인을 실시하여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광양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올해부터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출근시간을 활용해 어린이보호구역, 컨부두 사거리 등 교통요충지에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