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규호)에서는 지난 5. 19일 21:00시경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의 한 이면도로에서 좌회전을 하던 중 맞은편에서 진행하던 자전거를 발견하지 못하고 차량 앞 부분으로 충격해 쓰러트린 뒤 아무런 구호 조치없이 그대로 달아난 혐의로 (특가법상 도주차량) 혐의로 피의자 A씨(58세, 남)을 검거해 지난 6월 1일 불구속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 당시 목격자 등이 전혀 없어 용의자 파악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사고 당시 주변 CCTV에 찍힌 용의차량의 사진을 확보, 부천시 전체의 설치 된 CCTV에 찍힌 18만여장의 자료와 대조한 끝에 피의자를 득정하고, 인천시 부평구에서 일용직으로 일하던 피의자의 근무지에서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피의자는 지인의 집에 주소를 옮겨 놓고 실제 거주하지 않았으며,사고당시 겁이 나서 순간적으로 도망가게 됐다고 진술했다.
한편 자전거 운전자인 B씨(51세, 남)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