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하남경찰서(서장 고진태)에서는, 지난 1일 관내 금융기관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보이스 피싱 등 서민경제생활을 침해하는 범죄와 관련, 신종 피싱 범죄 소개 및 예방대책, 토론, 당부사항 전달 등 경찰서․금융기관 합동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고진태 서장은 금융기관과 경찰서 간의 협력치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금융기관 직원들이 평소 금융거래가 없음에도 다액을 출금하는 사람들에게 조금만 더 관심을 기울인다면 사전에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과, 보이스 피싱이 발생하여 돈이 빠져나간 상황이더라도 재빠른 112신고로 출금계좌를 정지하는 등의 대처를 할 수 있다는 점”등을 설명하며 보이스 피싱 범죄 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하남서는 지난 설연휴 특별방범활동의 일환으로 합동순찰 중 보이스 피싱에 속아 ATM기기 앞에서 현금을 이체하려는 피해자를 발견하고 이를 막아 현금 3900만원의 피해를 예방한 적이 있으며,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보이스 피싱 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