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충북 충주시는 수도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충주시투자유치지원단과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충주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오는 19일과 29~30일 2회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팸투어에서 충주기업도시, 첨단산업단지, 메가폴리스 등 산업단지 개발현황 소개, 우량기업체 견학, 충주세계무술공원 민자 투자구간의 관광시설 투자유치 등에 대해 설명하며 적극적 투자유치 활동을 벌인다.
또한 고구려비와 중앙탑 등 주요관광지 소개 등을 통해 충주의 변화된 모습과 발전상을 보여줌으로써 충주시 투자를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시는 지난 3월 충주시투자유치지원단 위촉을 시작으로 지원단과 수시 정보교환을 통해 투자동향 및 정보를 파악하고, 대기업 및 우량기업체 유치와 대규모 투자자 발굴 등을 통해 인구 30만 자족도시 건설과 함께 충주 번영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충주시 이정남 투자유치팀장은 “앞으로도 투자유치지원단 및 수도권 소재 기업체 임·직원들과 적극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투자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중부내륙권 첨단산업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시투자유지지원단은 수도권에서 언론·금융·대기업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각계 각층 인사 60명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