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사)오월음악이 주관한 ‘오월 가족음악회’에서 ‘무지개 가족 합창단’이 금상을 수상했다.
시는 지난 5일 수완호수공원 수변무대에서 전국 12개 팀이 경연이 펼친 가운데 ‘우리의 노래가 이 그늘진 땅에 따뜻한 햇볕 한 줌 될 수 있다면’으로 참가한 ‘무지개 가족 합창단’이 금상과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북구 문산 마을 주민으로 구성된 무지개 가족 합창단은 아픈 세상을 위로하는 따뜻한 노래로 감동을 전했다.
은상은 쌍둥이 자매와 함께 가족구성원 네 명이 ‘우리들의 겨울’이라는 곡으로 멋진 하모니를 일궈낸 ‘둥이네’가 수상하고, 동상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라는 곡으로 참가한 초등학생 밴드 ‘럭키밴드’가 차지했다.
올해 처음 열린 오월가족음악회는 가정의 달 오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음악회를 통해 더불어 행복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무대는 kbs 어린이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 배우 지정남의 사회와 바닥프로젝트, 프롤로그, 가수 김원중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