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대한체육회는 종목별 대표선수 선발과정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대표선발 공정성 침해 특별점검반’을 구성, 4월부터 상시 운영한다.
대표선발 공정성 침해 특별점검반은 대한체육회 공정체육진흥부, 훈련기획부, 법무팀 등 내부 직원과 더불어 특별점검 대상 종목 출신 전문가 1명 등 총 5~6명으로 구성되며, 4월 중 국가대표 선수 선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특별점검반은 새로 제정된 국가대표 선발규정에 따라 선수선발이 현장에서 공정하게 적용, 이행되고 있는지를 점검하며, 국가대표 선발과정에서 공정성 침해 사안에 대한 신고를 접수받아 직접 조사도 실시한다.
대한체육회는 올해 안으로 선수 및 지도자가 알아야 할 국가대표선발규정을 가이드북으로 제작하여 배포하고,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특별점검반 운영 및 신고방법 및 처리절차에 대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하여 선발과정에서 불이익을 받는 선수들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