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제28회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국가대표 선발대회가 오는 9일부터 6일간 청양군민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 정한성)이 주최․주관하고 청양군(군수 이석화)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대학에서 14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겨루기와 품새 두 종목에서 자웅을 겨루게 된다.
이번 대회의 남녀 각각 1, 2, 3위는 최종선발전 참가 자격을 부여 받는다.
이 밖에도 10일 11시에 시작되는 개막식에서는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의 화려한 태권도 쇼가 펼쳐져 관중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청양군은 지난 1월~2월 복싱국가대표 동계전지훈련 유치와 3월 배드민턴대회, 4월 태권도·탁구·역도 대회를 개최한데 이어 오는 5월 배구·검도 대회, 6월 단오장사씨름대회, 복싱대회 등 전국단위 체육대회를 매월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