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인천광역시는 4월 2일 교통연수원에서 교통 서포터즈 등 군·구 주정차 단속원 약 220명을 대상으로 2015년도 주·정차 단속업무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로에서 일어나는 교통상의 위험과 장해를 방지하고,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해 단속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마음을 움직이는 친절서비스’,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한 ‘교통사고 예방 행동과 교통사고 대처 방법’ 등 직무교육과 함께 단속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실있게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자동차 등록대수의 급증에 따른 도심지 주차난 심화로 주·정차 위반차량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단속원들이 원칙과 법규에 따라 업무를 충실히 추진할 때 시민들의 주차질서 의식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선진 교통문화가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