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경기도농업기술원(원장 임재욱)과 ‘장호원 황도 복숭아 발상지’인 경기 이천, 여주, 안성 등 3개 시 농업기술센터가 복숭아 6차 산업화 모델을 육성하는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도 농기원은 31일 여주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이천, 여주, 안성시 복숭아 재배농가와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사업 성공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협력사업 내용은 ▲이상 기상에 대응한 안정적인 복숭아 생산기술 모델 정립, ▲장호원 황도 복숭아와 재정백도 등 공통 재배품종 관리기술 공유, ▲국내외 시장확대를 위한 공동선별시스템구축과 수출 협력 등이다.
도 농기원은 고품질 복숭아 생산을 위해 3개 시의 복숭아 재배여건, 기술수준 등을 감안해 업무협약 추진, 사업 조정 등 공통사업 조율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하고 단계별로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결의대회에서 참석자들은 특화작목 협력사업 내용을 공유하고 성공을 다짐하며 결의문을 낭독했으며, 이어 이천시복숭아연구소 김정천 소장이 ‘고품질 복숭아 생산관리’를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임재욱 도 농기원장은 “이번 협력사업은 경기도 대표작목인 복숭아의 이미지를 한 단계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