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은 3월 25일 시청 접견실에서 알렉산드르 티모닌 주한 러시아 대사를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유정복 시장은 티모닌 대사의 한국 부임을 축하하고 그동안 한반도와 동북아시아 지역의 평화와 안전, 교류협력에 기여한 티모닌 대사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명했다.
또한, “금년은 한·러 수교 25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서 양국이 실질적인 교류를 통해 더욱 가까워지고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인천시에서 추진 중인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의 인천송도 글로벌캠퍼스 유치와 세계 책의 수도 개막식 행사에 러시아 대표단의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티모닌 주한 러시아 대사는 이번 한국 대사로 부임하시기 전인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주 북한 러시아 대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한반도 핵문제 6자회담 러시아 부대표 등 주로 한반도 문제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