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충북 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센터장 한미자)는 20일, 상담주간을 맞아 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및 학교생활을 조성하고자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에서 Free Hug Campaign을 전개하였다.
|
이날 Wee센터 전문인력은 학교 교사와 함께 등교하는 약 400여명의 학생들을 맞이하여 자유롭게 안아주고 서로의 지친 마음을 응원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Free Hug Campaign을 통해서 멀게만 느껴졌던 선생님들과 가까워진 것 같고, 하루를 기쁘게 시작한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Free Hug Campaign은 1,000여명의 시민들과 학생 및 학부모님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속에 진행되었으며 중앙로 차 없는 거리에서 시작하여 용두초등학교,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끝마쳤다.
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 업무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센터 방문이 어려운 학교 학생 및 학부모에게 다양한 상담과 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