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신안군(군수 고길호)은 중국 베이징 대흥구(다싱)에 홍보관 및 특산품 판매장을 개설하고 관광홍보 및 특산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신안군 홍보관 및 특산품 판매장은 대흥구(다싱) 공유재산 3층건물로 2층(420㎡)에는 홍보관 및 판매장을 운영하고 3층(50㎡)은 현지인을 채용하여 사무실로 이용할 계획이다.
이번 중국 방문 중 신안군 송경일 부군수는 대흥구(다싱)와 자매 결연식을 맺기 위한 첫단계로 우호교류・협력 협의서를 체결하면서, 천혜의 관광자원을 보유한 신안군이 홍보관 및 특산품 판매장을 개설한점을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우호 교류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발전해 나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향후, 양 정부 관계자는 4월중순 신안튤립축제, 5월말 대흥구(다싱) 수박축제 등 일정에 맞춰 상호 방문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