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지난 5일 전국을 돌며 차량을 턴 20대 절도범이 검거된에 이어 이번에 또 상습 차량 털이범이 붙잡혀 차량관리에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
11일 충북 제천경찰서(서장 강병로)는 최근 1주일 사이 3건의 차량털이 사건이 발생 한 가운데 사건발생지역을 배회하던 이모씨(31.제천시)를 붙잡아 절도혐의로 입건했다.
이씨는 그동안 청전동지역에서 문을 잠그지 않고 주차되어 있는 차량이나 시동을 걸어둔채 운전자가 없는 차량에서 내부에 있던 현금이나 가방 등 10여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다.
경찰은 10일 오후 6시30분 경 제천시 청전동사거리 부근을 배회하던 이씨를 사건발생 당시 CCTV에 찍힌 용의자의 인상착의가 비슷해 불심검문하는 과정에서 검거했다.
경찰관계자는 이씨가 동종전과가 있고 여죄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제천지역 뿐 만 아니라 다른지역에서도 같은 범죄가 있는지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