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이천시는 “경기도에서 도민들의 도로명주소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도로명주소 신문고 제도’를 2015.12.18까지 실시하여 매월 20일 50명을 추첨하여 1만 원권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지번주소를 사용하는 우편물, 택배배송지, 기업이나 관공서 홈페이지, 영수증을 주소가 보이게 사진을 찍거나, 훼손 오기된 안내시설물(건물번호판, 도로명판)을 찍어서 경기도 도로명주소홈페이지 업로드하거나 경기도 토지정보과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juso4943)계정에 신고하면 된다. 또한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에 비치된 신고서를 작성하여 참여함에 넣어도 된다.
시 민원봉사과 윤희태 과장은 “도로명주소의 원활한 정착과 활용을 높이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관심이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는 만큼 이번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신문고를 적극 참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