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규호)에서는 지난 3일 경찰서 3층 작은마루에서 관내 초등학생 등 아동들의 안전을 책임질 16명의 아동지킴이들을 위촉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아동지킴이들은 성폭력, 학교폭력, 유괴, 실종 등의 범죄를 예방하고 아동의 안전한 성장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전직경찰관이나 아동 안전에 관심이 많은 만 60~75세 노인을 대상으로 선발되고 있다.
이날 최규호 경찰서장은 “아동지킴이 복제 및 신분증에 부착되어 있는 참수리 마크는 우리 경찰의 상징이다. 여러분들은 우리 경찰의 일원이라는 뜻이다. 힘을 모아 아동의 안전과 행복이 보장되는 오정구를 만들어 나가자” 라고” 말했다.
앞으로 위촉된 아동지킴이들은 하교시간 (오후 1시~4시)관내 초등학교 주변 통학로와 놀이터, 공원 등 아이들이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순찰활동을 펼쳐 나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