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양주시농업기술센터는 2015학년도 BIO농업대학 및 BIO농업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대상은 BIO농업대학의 경우 양주시에 주민등록을 가진 시민으로 농업인을 우선 선발하며, BIO농업대학원은 BIO농업대학 졸업생들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과정은 BIO농업대학은 생활농업과, 소득작물과 2개 과정, 대학원은 농업CEO양성과 1개 과정으로 과정 당 30명씩 총 90명을 모집한다.
교육내용은 생활농업과는 ▲기초농업 ▲텃밭관리 ▲귀농․귀촌정책을 소득작물과는 ▲양주지역 특화작목 재배기술 ▲농산물 유통 ▲기후변화대응을 농업CEO양성과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SNS를 활용한 농산물 판매기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농업기술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농촌관광과 기획교육팀(031-8082-7212~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신입생 모집은 21세기 양주농업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발굴, 집중 교육하여 전문기술과 경영능력을 겸비한 선진기술 농업의 선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것으로 농업인 등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