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인천부평경찰서(서장 황순일)에서는 지난 27일 18시경 다량의 필로폰을 소지한 김某(44세)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혐의로 검거했다."고 밝혔다.
피의자 김 某씨는 경찰의 검문검색을 불응하며 약 1킬로미터를 도주하다 경찰의 추적에 주차된 차량을 잇따라 충격하고 필로폰이 담겨진 가방을 들고 300미터가량 도주, 뒤따라온 부평서 철마지구대 김선비 경장과 이경재 경위에 의해 격투 끝에 검거됐다.
경찰에 따르면 피의자 김 某씨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3건의 A급 수배자로 마약류관리법 전과만 10범에 이르는 상습범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김선비 경장은 검거도중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치료를 받고 있다.
한편 경찰은 김 某씨를 상대로 필로폰을 공급받은 경위와 여죄가 있는지를 조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