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이스라엘군이 요르단 서안지구 베들레헴 근처 난민 캠프에서 19세 팔레스타인 남성을 사살했다고 팔레스타인 의료진이 밝혔다.
의료진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대통령 마흐무드 압바스 파타 운동의 후원자인 지하드 알 자파리가 난민캠프에서 하룻 동안 대결을 벌이다 숨졌다고 덧붙였다.
이스라엘 군 대변인에 따르면 한 병사가 방화 장치와 돌을 던지는 한 남성에게 공격을 받았고 이로 인해 사살했다고 말했다.
또한 "공격자 군중을 해산시키기 위해 노력했고 우리는 위험을 느껴 팔레스타인 공격 지도자를 사살했다"고 덧붙였다.
nf/jah/mtp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