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충북도교육청은 13일 초·중등 교장·교감·교육전문직 414명에 대한 승진·전직·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최완규 청주 우암초등학교 교장이 청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음성교육청 교육장에는 고병일 수봉초 교장이 임명됐다.
또 단양교육청 교육장에는 강옥남 새터초 교장이, 영동교육청 교육장에는 남명희 영동중 교장이 발탁됐다.
도교육청은 교육기관장 인사의 경우 소통과 현장 지원 실천·능력을 중점으로 평가했다고 인사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청주교육장에 초등교장을 임명하고, 영동·단양 교육장에 여성 교장을 임용한 데 대해 초·중등 순환과 여성배려, 학연 및 지연을 떠나 참신하고 새로운 인물을 임용하려는 김병우 교육감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김 교육감은 이번 인사에 대해 “학교 현장에서 학생교육에 최선을 다하는 분들이 교육행정의 중심이 되고, 학생 중심으 교육행정 지원을 통해 충북교육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초·중등 교(원)장 및 교(원)감, 교육전문직원 등 관리직에 대한 승진·전직자 임명장 수여식은 25일 도교육청 화합관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