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자치경찰위원회, 2026년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일상안전 5대 치안정책’ 본격 추진
대구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중구)는 2026년을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일상안전의 해’로 정하고, 교통안전·인파·범죄예방·치안약자 보호·치안역량 강화 등 5대 정책 분야 및 15개 세부 과제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스쿨존 가변속도제, 무인단속장비 최적화, 범죄예방 환경설계(이하 셉테드,CPTED) 확대 등을 중심축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
|
이천 새마을관고동협의회는 2015년 2월10일 관고동장실에서 관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새마을관고동협의회가 지난해 쌀문화축제 식당운영과 헌옷 및 고철 등 재활용품 수거활동을 통하여 마련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지역의 고등학생 4명에게 각각 30만원씩 120만원을 전달하였다.
김혜숙 부녀총회장은 “자라나는 이천시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들에게 선배의 도리를 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정우 협의회장도 “희망 나눔을 몸소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공익적 봉사활동을 통하여 밝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