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 MBCPLUS '쇼챔피언' 중국판
[뉴스21일간=김태인 ] 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Starlink ENM Shanghai)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에 걸쳐 MBCPLU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Show Champion)'의 중국판 프로젝트 '쇼챔 상하이: 세븐스타즈(Show Cham Shanghai: Seven Stars)' 시즌1의 첫 라이브 방송 녹화를 상하이 이스포츠타운 내 K-POP TOWN 공연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영국)은 민원사례집Ⅱ「고객의 눈으로 고객의 마음으로」를 발간하였다.
「고객에게 답이 있다」에 이어서 발간된 민원사례집Ⅱ「고객의 눈으로 고객의 마음으로」는 지난 한 해 동안 시설물 이용고객의 주요 민원사례와 일선에서 고객을 대면하는 직원의 애로사항을 소개하였다.
향후 시설 운영 관리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상시키고자 발간한 민원사례집Ⅱ에는 고객중심경영(CCM) 추진실적, 민원인과의 숨은 이야기(Episodes), 주요 민원사례, FAQ, 주요사업장별 운영관련 법규, 불평고객 응대법 등이 수록되었다.
2014년도 고객중심경영 확산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 민원이 전년(2013년) 대비 32% 감소하였고,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으며, 제19회 소비자의 날(12월 3일)에는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공단 김영국 이사장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고객이 우리의 존재가치’라는 마음가짐과‘밝고 친절한 태도’로,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들의 행동과 마음의 변화를 이끌도록 노력하겠다”는 발간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