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네오픽스코리아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고밀도 압축 기술을 적용한 액정보호필름 ‘모바일가드’(MOBILE GU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PET에 고밀도 우레탄(TPU) 소재를 접목하여 제작된 스마트폰 전용 방탄필름 ‘모바일가드’는 외부충격흡수층, 지문방지층, 셀프클리닝층, 충격확산층, 자체복원층, 하드코드층 등 총 5가지 레이어로 이루어진 액정보호필름으로, 기존의 액정보호필름은 단순히 경도가 높아 스크래치에는 강하지만 외부 충격에는 약하여 액정이 쉽게 파손되는 경우가 많다. 반면 모바일 가드는 쿠션 역할을 하는 신소재 필름이 외부의 강한 충격을 흡수하여 스마트 기기의 액정 스크린을 보다 잘 보호해 준다.
또한 생활 스크래치 및 흡집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복원되며, 나노코팅 기술로 92%의 높은 투과율을 구현해 화면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 눈의 피로도는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항균 99.9% 코팅 시스템을 통해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며, 필름 제거 후에도 점액이 남지 않아 청결한 액정 사용이 가능하다.
네오픽스코리아 관계자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충격력 비교 테스트 결과를 보면, 모바일가드가 유일하게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를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아이폰6,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옵티머스 등 대부분의 신상품 스마트기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가드는 옥션,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한 대부분의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