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브라질 노동자당은 전 브라질 대통령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실바가 2018년 대선 3선에 출바할 것이라고 일요일 말했다.
브라질 일간지인 폴랴 지상 파울루(Folha de S.Paulo)에서 알로이지오 메르카단테(Aloizio Mercadante)는 가장 인기 있는 전 룰라 대통령은 다음 선거에서의 유일한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나의 후보. 그는 항상 있었다. 이 선택에 대한 토론은 노동자당에서 없었다. 룰라는 노동자당의 회원이자 중심이다"고 말했다.
전 대통령 룰라는 빈곤을 줄일 도움이 있는 그의 야심찬 사회 프로그램에서 폭넒은 인기 얻었고 그 후 사임했다.
메르카단테는 현재 지우마 호세프 현 대통령의 비서실장과 룰라의 비서실장을 맡고 있다.
또한 전 대통령 룰라와 함께 노동자당 창시 일부분에 일조했고, 국가에 가장 높은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을 배제했다.
힌편, 호 세프 현 대통령은 지난 2010년 말 재선에서 수상했다.
jt/cd/sdo/oh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