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무, 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2일, 사무용품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레코 모바일 앱은 상품 검색, 주문, 승인 등 기업의 비품 구매를 위한 기본적인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기업 비품 구매관리자가 장소와 시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쉽고 편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증강현실 기반의 솔루션이 탑재되어 기존 인쇄용 카탈로그나 온라인샵이 가지고 있던 지면의 한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리레코 앱 스캐너 기능을 사용하여, 카탈로그의 페이지를 사진 찍듯 스캔하면, 인쇄 카탈로그에서는 보이지 않던 동영상이나 부가적인 상품 이미지 등의 컨텐츠가 입체적인 효과와 함께 시연되어 사용자에게 다양한 상품 정보와 함께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리레코 코리아 홍보팀의 김형민 과장은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됨에 따라 웹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상품 구매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이러한 구매 패턴의 변화는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기업의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리레코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뛰어넘는 사무용품 구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나 효율성과 생산성이 중요 시 되는 기업의 구매업무 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앱은 앱스토어, Play 스토어, 'Lyreco’를 검색하면 손쉽게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