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은평구(구청장 김우영) 관내에 소재하는 하나고등학교 학생들이 지난 12월 21일(일) 저소득층 16가구에 직접 준비한 사랑의 연탄 과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학생들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연탄사용 저소득 가구에 1,800장의 연탄을 직접 구입하여 배달하였으며, 독거 어르신 가정에도 쌀(10kg)과 라면 1박스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여 말벗, 안마, 팔․다리 주물러드리기, 노래불러드리기 등으로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지원물품은 학생들이 졸업기념 공연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이날 봉사단 30여명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섰다. 예년 보다 뚝 떨어진 기온으로 난방비 걱정이 많았던 어르신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렸을 것으로 보인다.
□ 학생들은 더 큰 도움을 주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표하며, “연탄을 나를 때는 힘이 들기도 했지만 어르신들께서 좋아하시는 것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하며 “서로에게 나눔의 의미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후배들도 오늘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갈 것을 기대한다.” 고 희망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