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합리적인 가격의 미니와인셀러로 와인셀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캐리어가 와인 애호가를 위한 대형와인셀러를 선보인다. 이로써 캐리어는 소형, 중형, 대형까지 탄탄한 와인셀러 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국내 1위의 냉장·냉동 시스템 전문기업인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은 510L용량의 대형와인셀러(CSR-510W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냉장 대형와인셀러는 510L급 대용량 와인셀러로 최대 200병까지 보관 가능하다. 여기에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 내부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특히,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온도로 보관해야하는 와인의 특성을 고려해, 듀얼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상부는 5℃~12℃로 차갑게 마시는 샴페인 및 화이트와인에 적합하며, 하부는 12℃~22℃로 상대적으로 높은 온도로 보관해야 하는 레드와인에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원목 소재의 선반은 1개 선반에 최대 11병까지 적재 가능하며, 와인을 넣고 빼기 쉽도록 슬라이딩 구조로 사용자를 배려했다. 또한, 원하는 적재량에 따라 선반 탈착이 언제든 가능하며, 외부 충격이나 기울어짐에 대비해 안전 잠금장치를 장착했다.
디자인 실용성도 한층 강화했다. 가정은 물론 상업시설에서 설치가 용이하도록 대용량 제품임에도 기존 제품라인의 컴팩트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도어핸들을 적용해 와인셀러를 여닫는 것이 더욱 편리해 졌다. 또한, 고급 와인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자물쇠 잠금 기능을 추가 했다.
캐리어냉장 양연호 연구소장은 “캐리어냉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형(12병), 중형(24병, 51병), 대형(200병) 와인셀러 전 제품 라인업을 갖춘 국내 대표 와인셀러 기업으로 거듭나게 됐다”며 “최근 와인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캐리어 대형와인셀러는 늘어나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충분히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