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인공지능, AI 성능을 부풀린 광고로 의심되는 사례가 줄줄이 적발
제품의 인공지능, AI 성능을 부풀린 광고로 의심되는 사례가 줄줄이 적발됐다.정부는 AI 성능을 과장해 소비자를 오인하게 하는 광고를 줄이기 위해, 관련 가이드라인을 만들기로 했다.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는 오늘(7일) 'AI 워싱' 행위에 대한 의심 사례 모니터링과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실제로 공정위와 소비자원이 ...
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경상북도는 어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5년도 수산진흥 예산 988억 원을 투자한다.
주요 투자방향으로 어업 경쟁력의 확보를 위한 특화 수산식품 단지를 주축으로 고품질 수산물·한류 활성화를 통한 6차 산업 및 부가산업 동반성장에 포커스를 맞췄다.
어촌 관광·레저 사업을 통해 도시민들의 바다 힐링·체험문화 등에 발맞춰 다양한 부가소득 창출, 유휴인력 활용 기회를 이어 가는 전략을 세웠다.
아울러 양식어업인 경영안정, 복지 분야에도 본격화해 더불어 함께하는 부자어촌의 모델을 만드는데 매진한다는 방침이다.
분야별 주요투자 내역을 살펴보면 고품질 수산물의 안정적 공급체계 구축을 위해 368억 원을 투자한다. 과메기 산업화 가공단지 조성에 86억 원, 붉은 대게의 고차가공품을 생산을 위한 식품단지 조성 68억 원, 산지 수산물거점 유통센터(FPC)건립 30억 원 등이다.
수산물유통센터 건립 40억 원, 수산물산지가공시설 78억 원, 수산물 처리·저장 및 가공시설현대화 25억 원, 수산물 안전성·수출·소비촉진 지원 등 41억 원도 포함됐다.
또 수산 기반 및 쾌적한 어촌조성을 위해 254억 원을 투자한다. 지방·소규모 어항 확충 어촌관광 활성화 사업 210억원, 청정해수공급시설 및 위판장 보수·보강 15억 원, 어업인 스스로 자원관리를 위한 자율관리어업공동체 지원에도 29억 원을 투자한다.
연근해어업 생산 및 복지 증진을 위해서는 410억 원을 투자한다. 연안 바다목장화사업 등 수산자원조성사업 확대에 133억 원, 어장환경 관리를 위한 생분해성어구, 대게어장정비 사업에 31억 원, 어업구조조정 및 외국선원 숙소 건립 등 63억 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