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충북 단양군이 ‘꿈과 희망이 있는 청렴한 단양 실현’을 위해 시간외근무수당 부정수령 사례 플레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직원 대상으로 전방위 홍보에 나섰다.
|
군이 제작한 플레시 애니메이션은 약 3분 분량이며 ‘회식 등 술자리 후 복귀하여 부정수령’, ‘귀가 후 다시 출근하여 부정수령’, ‘휴일에 등산 등 개인용무 후 부정수령’ 등 공공기관 등의 실제 적발 사례 및 발생할 수 있는 유형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군은 지난 11월 정례직원조회 시 플레시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직원교육을 실시해 큰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자체 청렴 교육자료로 적극 활용키 위해 각 실과 및 읍면에 배포했다.
또한 전자결재시스템 부팅 시 공지 팝업창 개설 등 직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스템에 상시적으로 볼 수 있도록 게시해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특히 이 홍보 영상물은 공직자 반부패 및 청렴시책의 우수사례로 전국의 각 자치단체와 국민권익위원회 홍보담당관실 등 공공기관에 송부됐다.
이형준 군 감사팀장은 “우리 군은 시간외근무수당 부정수령 사례 플레시 애니메이션 제작 등 공직자 스스로 부패를 통제할 수 있는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일련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했다”며, “각종 부당·편법 행위에 대한 고질적 관행근절, 비정상의 정상화를 통한 신뢰받는 공직문화 풍토 조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