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화재의 주인공은 르노삼성자동차 순천지점에서 판매사원으로 근무하는 김동화씨 (45.순천시 연향동)로 19일 순천시청을 찾아 겨울나기가 힘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달라며 10Kg들이 쌀 100포(265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김씨가 이번에 기부한 쌀은 자동차 판매 1,000대 기록 축하선물로 지인들로부터 받은 것, 그는 지난2003년 르노삼성자동차 순천지점에 판매사원으로 입사한 이후 판매상승 곡선을 그려왔으며 11년 만인 지난달 말 현재 누적판매 1,000대를 달성해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씨는 이 같은 대기록을 축하하는 고객과 지인들의 축하가 쇄도하자 화환대신쌀로 받아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내놓게 되었다.
김씨는 순천시민들이 있었기에 자동차 판매기록도 달성할 수 있었던만큼 작지만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서 쌀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씨는 자신이 사는 연향동 지역에서 자율방법대원 안전교통봉사대원으로 등학교길 학생 및 여성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