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청양군청 전경
청양군은 행정자치부가 실시한 새올행정시스템 이용활성화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을 받는다고 밝혔다.
지방행정공통정보시스템의 활용률 측정을 통해 실시된 이번 평가는 시스템 활용도 이용활성화 노력도 2개 분야에 대한 심사로 24개 우수기관이 선정됐다.
청양군은 전국 245개 광역 및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평가에서 대민서비스의 전자적 처리 확대와 행정업무처리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충남도 유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군은 사용자 불편사항 개선 및 시스템 자원증설로 안정화를 도모했으며 새올행정 통합창구 기반 각종 업무시스템 연계로 접근성 및 생산성을 향상시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군 관계자는 “행정업무의 대부분이 새올행정시스템으로 수행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행정의 효율성과 주민편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