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여행 콘텐츠 기업 트래블러로드(대표 오상용)는 터치 한 번으로 항공권 가격 비교를 검색할 수 있는 항공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항공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은 글로벌 기업인 스카이스캐너와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 항공권 요금을 검색 해 최저가 요금을 찾을 수 있는 여행 필수 애플리케이션이다.
여행전문가이자 트래블러로드를 이끄는 오상용 대표는 “온라인의 발달로 같은 항공권도 판매하는 여행사마다 가격이 다르다.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같은 항공권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며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하게 설명했다.
실제 같은 항공권과 구간을 이용하는 항공권도 판매하는 곳 마다 가격이 모두 다르다. 그래서 여행 좀 해봤다는 여행 마니아들은 항공권 예약 전 여러 여행사 사이트를 검색해 보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약함으로써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하고 있다.
여행전문가이자 트래블러로드의 기술을 책임지고 있는 김홍수 CTO는 “언제, 어디서든지 손가락 터치만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음은 물론 해당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노선이 어디인지 볼 수 있어 어디로 여행을 떠날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래블러로드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여행 전문가 3인방으로 구성, 항공권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호텔 가격 비교 APP과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 매겨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