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로 입증한 지역보건 정책”… 은평구, 지역보건의료계획 4차년도 심의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달 29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 년도 시행결과 및 4차 년도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건강생활실천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에 따른 2025년 추진 성과와 2026년 시행계획안, 중장기 계획 변경안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 2025년 시행 결과, 대표 성과지...
|
조달청은 김상규 조달청장이 지난 5일 오전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사)중소기업진흥회 박상희 회장을 비롯 공공구매 관련 중소기업 대표 30여명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조달청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중소기업의 경영상 어려움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공공구매를 통한 중소기업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중소기업인들은 중소기업제품 구매확대를 위한 조달청의 노력에 감사와 기대감을 표시하면서, 다수공급자계약(MAS) 분야 등에서 중소기업 부담이 경감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건의했다.
김상규 조달청장은 “우리나라 전체 사업체의 99%는 중소기업이고, 고용의 88%가 중소기업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며 중소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우리 경제의 원동력인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이 포화상태인 국내시장을 벗어나 해외조달시장에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