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미국 플로리다의 한 스쿨버스 기사가 수요일(현지시간), 스쿨버스가 폭발하기 바로 직전에 학생들을 안전하게 대피시켜 영웅이 되었다.
사고는 플로리다 대번포트에서 발생했으며 사고현장 인근을 지나던 차량의 운전자가 휴대폰으로 영상을 촬영했다.
버스운전사는 버스 뒤편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한 직후 버스를 정차시키고 911에 바로 신고했다. 그녀는 버스에 불이 붙기 직전에 37명의 학생들을 차량에서 하차시켰고, 버스에서 발생한 불은 곧바로 검은 연기를 뿜어내며 현장의 도로 양방향을 몇시간 동안 폐쇄하게 만들었다.
기사는 현장에 도착한 경찰에 기계적인 결함으로 화재가 발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두번째 버스가 이윽고 학생들을 태우기 위해 도착했고 사고차량을 견인하기 위해 견인차량도 도착했다.
Source Format: SD
Audio:
Locations: No-Data-Available
Source: No-Data-Available
Revision: 2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